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메뉴보기

자주찾는 질문

  1. HOME
  2. -
  3. 자주찾는 질문

자주찾는 질문 목록

  1.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때에는
    http://mobile.hiip.co.kr 로 이동하여
    하단 왼쪽에 회원수정을 클릭하고
    로그인 버튼 아래에
    하이런처 아이디/비번 통합 찾기
    이용하여 찾을수 있습니다

  2. Q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http://mobile.hiip.co.kr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알맞은 프로그램 다운로드충전후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3. Q

    컴퓨터 사양이 낮으면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윈도우 64비트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4. Q

    고객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http://mobile.hiip.co.kr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접속기를 다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5. Q

    예약종료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http://mobile.hiip.co.kr에서 


    하단 오른쪽에 계정관리에서 가능합니다.


    단,접속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6. Q

    등록되지 않은 PC입니다

    http://mobile.hiip.co.kr


    하단에 기기관리에서 


    기기등록 해주세요.

  7. Q

    사설망 연결실패 세션종료 중이거나 이중접속 하셨습니다

    http://mobile.hiip.co.kr 


    하단에 고객지원 클릭후 


    네트워크장치 삭제 후 재접속 해보세요 

  8. Q

    원격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컴퓨터 재부팅후 


    http://mobile.hiip.co.kr 하단에 


    고객지원에서 원격폴더 삭제 후 다시 해보세요 

  9. Q

    한글키가 안됩니다

    오른쪽Alt키 또는 F12키를 눌러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컴퓨터 오른쪽 하단에 A로 변경해주세요 



    1c36278da34fc532a411e4b228abea7f_1679744997_4796.JPG
    

     

  10. Q

    Runtime140 error

    https://aka.ms/vs/17/release/vc_redist.x64.exe 


    Visul c++ 설치 해주세요 


  11. Q

    모바일에서 연결오류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후 로그인버튼을 눌러주세요."

    mobile.hiip.co.kr/html/sub0401.php 

    계정관리 가셔서 PC종료 하시고

    다시 로그인 해보세요

  12. Q

    원격 키보드 사용법 알려주세요 

    손가락 세개로 화면 터치 해주세요 

  13. Q지피방,원격피시방 이용하면서 디스코드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하이런처  입니다 


    플레이 하면서 사용 가능합니다 

  14. Q

    접속했는데 화면이 검정색으로 나와요

    접속기 로그아웃하시고

    고객지원에서 

    다이렉트X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신다음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15. Q

    "고객센터로 문의 또는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원격매니저를 종료후 접속기에서 "원격열기" 를 눌러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접속기 로그아웃 하신후

    재로그인 후 사용하세요

010
9001
8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