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때에는
http://mobile.hiip.co.kr 로 이동하여
하단 왼쪽에 회원수정을 클릭하고
로그인 버튼 아래에
하이런처 아이디/비번 통합 찾기를
이용하여 찾을수 있습니다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컴퓨터 사양이 낮으면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윈도우 64비트 이상이면 가능합니다
고객정보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예약종료 어디에서 가능한가요?
등록되지 않은 PC입니다
사설망 연결실패 세션종료 중이거나 이중접속 하셨습니다
원격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한글키가 안됩니다
오른쪽Alt키 또는 F12키를 눌러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컴퓨터 오른쪽 하단에 A를 가로 변경해주세요
Runtime140 error
모바일에서 연결오류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후 로그인버튼을 눌러주세요."
원격 키보드 사용법 알려주세요
손가락 세개로 화면 터치 해주세요
103 에러는 원격PC 네트워크 문제 또는 하드웨어 문제로 발생되는 오류 입니다.
103 오류 가 뜨면 접속기를 종료 하시고 다시 로그인 하시면
새로운 PC로 자동 할당 됩니다.
103 오류발생시 시간은 차감되지 않습니다.
접속했는데 화면이 검정색으로 나와요
접속기 로그아웃하시고
고객지원에서
다이렉트X 최신으로 업데이트하신다음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고객센터로 문의 또는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원격매니저를 종료후 접속기에서 "원격열기" 를 눌러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접속기 로그아웃 하신후
재로그인 후 사용하세요